• 최종편집 2025-04-18(금)
 

지난 48(),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소장 주혜인)와 당진북부사회복지관(관장 이건일)은 지역사회 청소년의 맞춤형 사례지원과 지역사회 복지향상을 위해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전문성과 자원을 바탕으로, 위기 상황에 처한 청소년에게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 주혜인 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쉼터를 찾는 북부 권역의 청소년에게 보다 폭넓고 체계적인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으며 당진북부사회복지관 이건일 관장 역시 지역 내 복지 자원을 통합하고 연계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 지역 맞춤형 복지 실현에 앞장서겠다로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단순한 업무 협조를 넘어, 실질적인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구축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한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한편, 재단법인 당진시청소년재단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가출 등 위기청소년의 조기 발견을 통한 범죄 및 비행예방, 생활보호(,,), 정서적지지 및 심리상담, 의료지원, 학업복귀, 취업지원 등 맞춤형 자립지원서비스 제공을 통해 신속한 가정복귀와 사회 진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그 밖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전화 041-1388, 041-352-8701~5)으로 문의 가능하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뉴-6.jpg (11.7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088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시여자단기청소년쉼터-당진북부사회복지관,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