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당진시원 의장(국민의당)6월 지방선거에서 당진시장 도전 의사를 분명히 했다. 출마선언을 오전1030분에 당진시 프레스룸에서 출마 변을 갖었다.

 

최 의장은 15일 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각개각층 지지자들과 기자회견에서

새로운 당진! 여러분이 주인인 당진슬로건을 내세우고 당진을 획기적으로 확 바꾼다는 포부를 밝혔다.

 

당진시장 출마 예정자 최창용은 출마 변에서 8가지공약을 네 세워 주목을 받고 있다.

 

최 후보자는 도시인근에 대규모의 호수공원을 조성계획을 밝히고, 당진시가 부자도시가 되도록 발 돋음 한다는 약속과 함께 삶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여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 할 계획이다.

 

더불어 최 후보자는 교육의 질과 환경사업소를 신설하여 행정에서 직접 관리하고 송전탑 지중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공익형 돌봄시설을 대폭 신설 및 확충하여, 맞벌이 가정이 직장 생활과 가정생활이 균형을 유지하기 위하여 자녀들이 편안히 맡길 수 있는 공익 형 돌봄 시설을 확충하고 모범적으로 운영 한다는 계획이다.

 

[크기변환]KakaoTalk_20220315_155055904_02.jpg

 

한편 후보자는 당진전통시장을 현대화하여 다양하게 시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정비하고 시민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개선 한다는 의지다.

 

당진시는 역사,문화벨트와 삽교호-매산리-장고항-왜목-도비도를 아우르는 해양관광벨트를 정비하여 전국의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시로 발전 시켜간다는 생각이다.

 

[크기변환]KakaoTalk_20220315_155055904_01.jpg

 

최 후보자는 특히 출마의 변으로 시 정책에 대한 각 분야 별 민관특별위원회를 만들어 당진시 모든 시민이 참여하고 시민과 더불어 당진시를 변화 시켜나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 최창용 출마예정자는 국민의힘 소속 시장 후보로써 언제나 시민의 편에서 함께 시의회 활동으로 시민들에 정의롭고 정직한 의회 활동을 한 장본인 인 최창용을지지 하여 줄 것을 요청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279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시장 출마 예정자 국민의힘! 최창용 출마 기자회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