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3(월)
 

충남 당진시가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에서 종합 3위를 차지했다. 사전경기인 배드민턴 종목 2년 연속 우승을 시작으로, 대회 마지막 날 축구 일반부 종목우승까지 4일간의 대장정를 마무리했다.

 

이번 대회는 금산에서 개최되어, 선수단의 장거리 이동에 따른 훈련 부족 및 경기장 적응 문제 등이 우려됐다. 대회 마지막까지 당진시체육회를 중심으로 하나 되어 최선을 다한 결과, 각종 체육 인프라 및 선수선발 등의 열세에도 불구하고 아산시와 근소한 차이로 종합 3위를 달성했다.

 

오성환 당진시장은 종목별 경기에서 선전한 당진시 선수단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당진시를 대표하여 구슬땀을 흘린 선수들의 땀과 열정에 17만 당진시민 모두 자긍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하였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그동안 학생체육의 기반을 잡고 집중적으로 육성한 결과, 씨름·수영·유도·육상 등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대회 당진시는 종목별 1골프 배드민턴 유도 육상, 종목별 2배구 보디빌딩 수영 씨름 역전경주, 종목별 3족구 등의 우수한 성적을 바탕으로 2년 연속 종합 3위 쾌거를 이루었다.

 

당진시체육회 백종석 회장은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고 17만 당진시를 대표하여 최선을 다해주신 모든 선수단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당진시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다음 대회에서는 기필코 종합우승을 통해 시민의 염원을 이루겠다고 다짐하였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뉴스-3.jpg (10.8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108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충청남도 체육대회 2년 연속 빅3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