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9(월)
 

충남 당진시청소년재단 소속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이하 문화의집)이 운영하는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을 대상 특별프로그램을 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719일부터 726일까지 지역사회와 연계해 운영했다.

 

이번 특별프로그램은 참여 청소년들의 사전 수요조사에 의해 단합대회기관장과의 간담회제과제빵사 체험지역사회 기부활동현대제철 현장견학학교폭력예방교육한국잡월드 진로체험소방안전교육 및 비상대피훈련구강검진 및 불소도포역학조사연구원 체험 등의 다양한 진로직업 체험이 진행됐다.

 

문화의집 유수민 관장은이번 여름방학 특별체험프로그램에 참여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해 주신 지역 내 기업체 및 다양한 기관에 감사드린다.”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사랑을 베풀 줄 아는 어른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번 특별프로그램에 참여한 송아현(수청중, 1학년)여름방학 때 다양한 곳에서 여러 체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 특히 빵도 직접 만들어 보고 요양원 어르신들에게 기부도 해보아 뿌듯했다.”고 말했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관내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중학교 1,2학년 청소년들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방과후 학습지원, 체험·역량강화 활동 등 종합 서비스를 전액 무료로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전화 문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41-358-4689~91)로 하면 된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뉴스-6.jpg (10.0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337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름방학 맞이, 청소년 특별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