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당진시가 20232분기 고충민원조정관 이동조정실을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순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한다.

 

찾아가는 고충민원조정관 이동조정실은 매년 분기별 읍면동을 순회하며 공공기관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 주민들의 위법·부당한 행정처분 등에 대한 고충을 직접 찾아가 듣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운영하는 현장 행정서비스로 1분기에는 합덕읍에서 진행했다.

 

이번 2분기 이동조정실은 530일 순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으로 일반행정, 건설·도시, 경제·환경, 문화· 복지, 농림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민원 상담을 시행하며 상담을 원하는 시민은 운영 당일 현장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송창석 고충민원조정관은시민들과 더 가까이하며 경청하기 위해 올해는 찾아가는 기회를 더 만들었다현장 중심의 이동조정실 운영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고충 해소뿐만 아니라 소통 채널로서 역할도 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는 올해 3분기와 4분기 고충민원조정관 이동조정실을 각각 고대면(9), 송산면(11)에서 계속해 추진할 예정이며 오는 6월에는 당진 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국민권익위원회와 협업기관과 공동으로 추진하는달리는 국민신문고도 운영해 시민들의 고충에 귀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보도-2.jpg (6.2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962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시, 찾아가는‘고충민원조정관 이동조정실’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