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당진시가 21일 당진 설악웨딩타운에서 ()전국이통장연합회 충청남도지부 당진시지회(이하 당진시 이통장연합회) 주관으로 2023년 당진시 이·통장 역량 강화 워크숍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행정의 일선에서 시민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이·통장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호 간 우의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이·통장이 알아야 할 필수직무교육과 오성환 시장의 시정발전 특강을 통해 시정 비전에 대한 설명 및 공감대 형성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통장연합회원들은 그동안 이통장연합회와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퇴임 읍면동 협의회장들에게 재직기념패를 전달했으며 오 시장은 대학생 자녀를 둔 12명의 이통장들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아울러 올해 취임한 이통장 연합회의 각 읍면동 협의회장이 행사에 참여한 이·통장들과 인사를 나누며 올 한해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는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오 시장은 이날 축사 자리에서 행정의 최 일선에서 앞장서 주시는 이·통장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당진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2023년 당진시 이통장연합회는 지회장 김한조 부회장 김재숙(순성면), 박종환(신평면) 감사 홍낙기(합덕읍), 박소순(송악읍), 사무국장 김태동(당진3), 읍면동 협의회장 손계원(고대면), 유병수(석문면), 차경열(대호지면), 이흥주(정미면), 이권배(면천면), 백종서(우강면), 김재산 (송산면), 신창식(당진1), 김성기(당진2)으로 구성됐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뉴-1.jpg (7.8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847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시, ‘이·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