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8(월)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가 이번 주 월요일부터 새롭게 지은 청사에서 행정업무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2년간의 공사 기간동안 총사업비 95억 원이 투입된 당진시 원당로 86에 위치한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하 1, 지상 3층 대지면적 약 879평의 규모로 특히 주민 대화의 방 북카페 및 주민자치프로그램실 체력단련실을 마련해 동민의 문화, 여가활동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신청사에서 업무를 본 한 주민은 다소 협소했던 기존의 청사에서 업무를 보다가 넓게 마련된 청사에서 업무를 보니 쾌적하고 여유롭게 민원을 해결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좋다주민들을 위한 공간도 전에 비해 많이 넓어져 정말 주민이 주인이 되는 청사가 마련된 것 같다고 소감을 맑혔다.

 

이제석 당진3동장은 새로운 청사에서 초심으로 주민 여러분께 더욱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역동적인 미래도시로 도약하고자 하는 당진 3동의 새롭고 활기찬 출발을 함께 축하하기 위하여 개청식을 개최한다며 곧 열릴 개청식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106일 오후 2시에 개최될 개청식은 식전행사로 버스킹, 풍물, 오카리나 공연 본행사로 축하공연, 유공자 표창, 테이프 커팅식, 현판제막식, 기념식수, 청사 투어 식후행사로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의 돌안돌안 페스티벌(토크콘서트, 음악회, 부스운영 등)’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뉴-4.jpg (466.8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066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3동 행정복지센터, 개청식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