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당진시는 1일 시청 해나루홀에서 지역 도의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민선8기 출범 이후 처음으로 충청남도의원들과 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이철수, 이완식, 최창용 도의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성환 시장, 김영명 부시장을 비롯한 당진시 간부 공무원이 참석해 시 주요 현안 및 도비 신청사업을 설명하고 협력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성환 당진시장은 2서해대교 건설 수소클러스터 조성 신규 산업단지 조성 당진항 인프라 개선 및 확충 친환경 수산종합단지 조성 시도1호선 지방도 승격 및 확포장 등 13건의 주요 현안사업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또한 종합체육관 건립사업 오봉저수지 자연환경보전 이용시설 설치사업 지방정원 조성사업 지방 상수도 현대화 사업 정미면 두레마루관 건립사업 신평사회복지관 신축사업 등 총 50, 468억 원에 대한 도비 지원 사업의 협조를 요청했다.

 

오 시장은당진시의 현안사업과 도비 확보 협력을 위한 대화를 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빛내주신 도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우리 시 미래 신사업 육성과 각종 도시기반시설 확충을 위한 의원님들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도의원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했다.

 

참석한 도의원들도 오늘 간담회가 시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도비 확보와 주요 현안사업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답했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뉴-2.jpg (10.5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691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시, 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