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당진시는 오성환 당진시장, 김덕주 시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지역기관·단체장 및 기업인이 함께하는 민선8기 첫 경제포럼 세미나를 당진상공회의소 주관으로 31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어려움에 직면한 당진 경제 활성화에 초점을 두고 참석자들 간 경제회복을 위한 정책을 서로 교류하고 경제, 경영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세미나 강사로 세계 최대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의 이소영 이사가 초빙되어당신은 다른 사람의 성공에 기여한 적이 있는가라는 주제로 전문적인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오 시장은 기업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도시를 만들 것이라고 서두에 포부 밝히며경제 현장에서 몸담고 일하시는 여러분들의 생각을 들을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통해 우리 시의 부족한 부분을 제대로 마주하고 탈피할 수 있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기업인들에게 시정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장창순 기업지원과장은앞으로도 기업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오늘의 만남이 당진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5년 개소해 680여 개 사의 회원을 둔 당진 상공회의소는 전문 종합 경제단체로 교육지원, 기업 환경개선, 경영지원 안내 등 지역발전 정책을 펼치고 있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뉴스-2.jpg (191.1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871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진상의 주최, 제72차 당진경제포럼 세미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